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상담 연락을 해 오신 고객분들에게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해결 방법을 공유해 드리는 이유는 간단명료 합니다.

하지만, 미납 정책을 뚫고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결제대행사쪽으로 결제를 시도해봐야 하며, 결제가 가능한 특정 결제대행사를 선택해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결제 상품 및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결제를 위한 현금화 루트를 다양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 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신규 개통시에는 대행사/통신사에서 한도를 정상적으로 부여해주지 않으며, 일정 기간동안 사용을 하면 정상적으로 한도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책에 대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아주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 하실 필요는 없지만 한번쯤은 숙지하신 다음에 어떠한 정책이 해당이 되는지 문의 전에 쉽게 판단이 가능하며 정책 유무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아닌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이용을 하셔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책에 해당하는지 정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시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